탐색 모음의 UIBarButtonItem을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표시하시겠습니까?
한동안 이 솔루션을 찾고 있었지만 아무것도 찾지 못했습니다.예를 들어, 1개의 솔루션은
self.navigationItem.setRightBarButtonItem(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Stop, target: self, action: nil), animated: true)
이 코드는 "정지" 이미지가 있는 버튼을 추가합니다.이와 같이, 「검색」, 「갱신」등의 솔루션이 있습니다.그러나 원하는 이미지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버튼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버튼 프레임을 설정하지 않은 커스텀버튼 이미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init(image: UIImage?, style: UIBarButtonItemStyle, target: Any?, action: Selector?)
지정된 이미지 및 기타 속성을 사용하여 새 항목을 초기화합니다.
let button1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imagename"),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Selector("action")) // action:#selector(Class.MethodName) for swift 3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button1
버튼 프레임을 사용한 커스텀 버튼 이미지 UIBar Button Item
위해서Swift 3.0
let btn1 = UIButton(type: .custom)
btn1.setImage(UIImage(named: "imagename"), for: .normal)
btn1.frame = CGRect(x: 0, y: 0, width: 30, height: 30)
btn1.addTarget(self, action: #selector(Class.Methodname), for: .touchUpInside)
let item1 = UIBarButtonItem(customView: btn1)
let btn2 = UIButton(type: .custom)
btn2.setImage(UIImage(named: "imagename"), for: .normal)
btn2.frame = CGRect(x: 0, y: 0, width: 30, height: 30)
btn2.addTarget(self, action: #selector(Class.MethodName), for: .touchUpInside)
let item2 = UIBarButtonItem(customView: btn2)
self.navigationItem.setRightBarButtonItems([item1,item2], animated: true)
위해서Swift 2.0
그 이상
let btnName = UIButton()
btnName.setImage(UIImage(named: "imagename"), forState: .Normal)
btnName.frame = CGRectMake(0, 0, 30, 30)
btnName.addTarget(self, action: Selector("action"),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 Set Right/Left Bar Button item
let rightBarButton = UIBarButtonItem()
rightBarButton.customView = btnName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rightBarButton
또는 다음과 같이 init(custom View:)를 사용합니다.
let rightBarButton = UIBarButtonItem(customView: btnName)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rightBarButton
시스템 UIBarButtonItem의 경우
let camera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Camera, target: self, action: Selector("btnOpenCamera"))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camera
둘 이상의 항목을 설정하는 경우 사용rightBarButtonItems
또는 왼쪽의 경우leftBarButtonItems
let btn1 = UIButton()
btn1.setImage(UIImage(named: "img1"), forState: .Normal)
btn1.frame = CGRectMake(0, 0, 30, 30)
btn1.addTarget(self, action: Selector("action1:"),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let item1 = UIBarButtonItem()
item1.customView = btn1
let btn2 = UIButton()
btn2.setImage(UIImage(named: "img2"), forState: .Normal)
btn2.frame = CGRectMake(0, 0, 30, 30)
btn2.addTarget(self, action: Selector("action2:"),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let item2 = UIBarButtonItem()
item2.customView = btn2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s = [item1,item2]
사용.setLeftBarButtonItem
또는setRightBarButtonItem
let btn1 = UIButton()
btn1.setImage(UIImage(named: "img1"), forState: .Normal)
btn1.frame = CGRectMake(0, 0, 30, 30)
btn1.addTarget(self, action: Selector("action1:"),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self.navigationItem.setLeftBarButtonItem(UIBarButtonItem(customView: btn1), animated: true);
신속한 >= 2.2 조치의 경우
#selector(Class.MethodName)
... 예를 들어.btnName.addTarget(self, action: #selector(Class.MethodName),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가 있으면 훨씬 편합니다.Swift 4
또는Swift 4.2
내면에ViewDidLoad
method 버튼을 정의하고 탐색바에 추가합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logout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title: "Logout", style: .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logoutUser))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logoutBarButtonItem
}
그런 다음 액션 파라미터 내에서 언급한 함수를 다음과 같이 정의해야 합니다.
@objc func logoutUser(){
print("clicked")
}
를 추가해야 합니다.@objc
prefix는 레거시(객관 C)를 계속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셋업만 하면 된다UIBarButtonItem
custom View 사용
예를 들어 다음과 같습니다.
var leftNavBarButton = UIBarButtonItem(customView:yourButton)
self.navigationItem.leftBarButtonItem = leftNavBarButton
또는 사용setFunction
:
self.navigationItem.setLeftBarButtonItem(UIBarButtonItem(customView: yourButton), animated: true);
방금 이 질문을 받았는데, Swift 3과 iOS 10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let testUI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test.png"),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nil)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testUIBarButtonItem
모든 속성을 가진 UIButton을 작성한 후 customView를 UIBarButtonItem에 추가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또한 이미지의 색상을 기본 파란색에서 흰색(예: 흰색)으로 변경하려면 언제든지 색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test.tintColor = UIColor.white()
추신 앱의 셀렉터 등을 변경해야 합니다.
Swift 3.0+에서는UIBarButtonItem
다음과 같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설정합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testUI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test.png"),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selector(self.clickButton))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testUIBarButtonItem
}
@objc func clickButton(){
print("button click")
}
Swift 5+의 경우
let search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searchIcon"),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selector(onSearchButtonClicked))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searchBarButtonItem
@objc func onSearchButtonClicked(_ sender: Any){
print("SearchButtonClicked")
}
원본 이미지를 사용하여 왼쪽 막대 단추를 설정합니다.
let menuButton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imagename").withRenderingMode(.alwaysOriginal),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selector(classname.functionname))
self.navigationItem.leftBarButtonItem = menuButton
iOS 11
구속조건을 사용하여 커스텀버튼 설정:
let buttonWidth = CGFloat(30)
let buttonHeight = CGFloat(30)
let button = UIButton(type: .custom)
button.setImage(UIImage(named: "img name"), for: .normal)
button.addTarget(self, action: #selector(buttonTapped(sender:)), for: .touchUpInside)
button.widthAnchor.constraint(equalToConstant: buttonWidth).isActive = true
button.heightAnchor.constraint(equalToConstant: buttonHeight).isActive = true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init(customView: button)
나는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고 다른 주제에서 답을 읽은 후 다른 비슷한 방법으로 해결한다.어느 것이 더 효과적인지 모르겠다. 비슷한 문제
//play button
@IBAction func startIt(sender: AnyObject) {
startThrough();
};
//play button
func startThrough() {
timer = NS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1,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updateTime"), userInfo: nil, repeats: true);
let pauseButton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Pause, target: self, action: "pauseIt");
self.toolBarIt.items?.removeLast();
self.toolBarIt.items?.append( pauseButton );
}
func pauseIt() {
timer.invalidate();
let play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Play, target: self, action: "startThrough");
self.toolBarIt.items?.removeLast();
self.toolBarIt.items?.append( play );
}
이건 말도 안 되는 사과야.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이라고 하는 경우.제목에 "0"이 표시되고 GUI에 "Edit" 또는 "Save"가 표시됩니다.프레셔가 나를 좋아하면 이 동작을 디버깅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첫 번째 로드에서 항목이 Edit(편집)으로 표시된 후 사용자가 항목을 탭하면 Save(저장) 제목으로 변경됩니다.이것을 보관하기 위해서, 아래와 같이 했습니다.
//view do load title이 표시됩니다.
private func loadRightBarItem() {
let logout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title: "Edit", style: .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handleEditBtn))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logoutBarButtonItem
}
// 항목 편집을 누르면 제목 저장으로 변경됩니다.
@objc private func handleEditBtn() {
print("clicked on Edit btn")
let logout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title: "Save", style: .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handleSaveBtn))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logoutBarButtonItem
blockEditTable(isBlock: false)
}
//항목 저장을 누르면 편집 제목이 표시됩니다.
@objc private func handleSaveBtn(){
print("clicked on Save btn")
let logout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title: "Edit", style: .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handleEditBtn))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logoutBarButtonItem
saveInvitation()
blockEditTable(isBlock: true)
}
상기 외에 ios14 이상에서는 다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f #available(iOS 14.0, *) {
let closeAction = UIAction(handler: { [weak self] _ in
//perform action here
})
let close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systemItem: .close, primaryAction: closeAction, menu: nil)
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closeBarButtonItem
}
func viewDidLoad(){
let homeBtn: UIButton = UIButton(type: UIButtonType.custom)
homeBtn.setImage(UIImage(named: "Home.png"), for: [])
homeBtn.addTarget(self, action: #selector(homeAction), for: UIControlEvents.touchUpInside)
homeBtn.frame = CGRect(x: 0, y: 0, width: 30, height: 30)
let homeButton = UIBarButtonItem(customView: homeBtn)
let backBtn: UIButton = UIButton(type: UIButtonType.custom)
backBtn.setImage(UIImage(named: "back.png"), for: [])
backBtn.addTarget(self, action: #selector(backAction), for: UIControlEvents.touchUpInside)
backBtn.frame = CGRect(x: -10, y: 0, width: 30, height: 30)
let backButton = UIBarButtonItem(customView: backBtn)
self.navigationItem.setLeftBarButtonItems([backButton,homeButton], animated: true)
}
}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0022780/uibarbuttonitem-in-navigation-bar-programmatical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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