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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색 모음의 UIBarButtonItem을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표시하시겠습니까?

showcode 2023. 4. 15. 0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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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색 모음의 UIBarButtonItem을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표시하시겠습니까?

한동안 이 솔루션을 찾고 있었지만 아무것도 찾지 못했습니다.예를 들어, 1개의 솔루션은

 self.navigationItem.setRightBarButtonItem(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Stop, target: self, action: nil), animated: true)

이 코드는 "정지" 이미지가 있는 버튼을 추가합니다.이와 같이, 「검색」, 「갱신」등의 솔루션이 있습니다.그러나 원하는 이미지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버튼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버튼 프레임을 설정하지 않은 커스텀버튼 이미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init(image: UIImage?, style: UIBarButtonItemStyle, target: Any?, action: Selector?)지정된 이미지 및 기타 속성을 사용하여 새 항목을 초기화합니다.

let button1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imagename"),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Selector("action")) // action:#selector(Class.MethodName) for swift 3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button1

Apple Doc. 레퍼런스를 확인합니다.


버튼 프레임을 사용한 커스텀 버튼 이미지 UIBar Button Item

위해서Swift 3.0

    let btn1 = UIButton(type: .custom)
    btn1.setImage(UIImage(named: "imagename"), for: .normal)
    btn1.frame = CGRect(x: 0, y: 0, width: 30, height: 30)
    btn1.addTarget(self, action: #selector(Class.Methodname), for: .touchUpInside)
    let item1 = UIBarButtonItem(customView: btn1)

    let btn2 = UIButton(type: .custom)
    btn2.setImage(UIImage(named: "imagename"), for: .normal)
    btn2.frame = CGRect(x: 0, y: 0, width: 30, height: 30)
    btn2.addTarget(self, action: #selector(Class.MethodName), for: .touchUpInside)
    let item2 = UIBarButtonItem(customView: btn2)  

    self.navigationItem.setRightBarButtonItems([item1,item2], animated: true)

위해서Swift 2.0그 이상

let btnName = UIButton()
btnName.setImage(UIImage(named: "imagename"), forState: .Normal)
btnName.frame = CGRectMake(0, 0, 30, 30)
btnName.addTarget(self, action: Selector("action"),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 Set Right/Left Bar Button item
let rightBarButton = UIBarButtonItem()
rightBarButton.customView = btnName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rightBarButton

또는 다음과 같이 init(custom View:)사용합니다.

 let rightBarButton = UIBarButtonItem(customView: btnName)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rightBarButton

시스템 UIBarButtonItem의 경우

let camera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Camera, target: self, action: Selector("btnOpenCamera"))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camera

둘 이상의 항목을 설정하는 경우 사용rightBarButtonItems또는 왼쪽의 경우leftBarButtonItems

let btn1 = UIButton()
btn1.setImage(UIImage(named: "img1"), forState: .Normal)
btn1.frame = CGRectMake(0, 0, 30, 30)
btn1.addTarget(self, action: Selector("action1:"),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let item1 = UIBarButtonItem()
item1.customView = btn1

let btn2 = UIButton()
btn2.setImage(UIImage(named: "img2"), forState: .Normal)
btn2.frame = CGRectMake(0, 0, 30, 30)
btn2.addTarget(self, action: Selector("action2:"),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let item2 = UIBarButtonItem()
item2.customView = btn2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s = [item1,item2]

사용.setLeftBarButtonItem또는setRightBarButtonItem

let btn1 = UIButton()
btn1.setImage(UIImage(named: "img1"), forState: .Normal)
btn1.frame = CGRectMake(0, 0, 30, 30)
btn1.addTarget(self, action: Selector("action1:"),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self.navigationItem.setLeftBarButtonItem(UIBarButtonItem(customView: btn1), animated: true);

신속한 >= 2.2 조치의 경우#selector(Class.MethodName)... 예를 들어. btnName.addTarget(self, action: #selector(Class.MethodName),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가 있으면 훨씬 편합니다.Swift 4또는Swift 4.2

내면에ViewDidLoadmethod 버튼을 정의하고 탐색바에 추가합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logout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title: "Logout", style: .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logoutUser))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logoutBarButtonItem

}

그런 다음 액션 파라미터 내에서 언급한 함수를 다음과 같이 정의해야 합니다.

@objc func logoutUser(){
     print("clicked")
}

를 추가해야 합니다.@objcprefix는 레거시(객관 C)를 계속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셋업만 하면 된다UIBarButtonItemcustom View 사용

예를 들어 다음과 같습니다.

  var leftNavBarButton = UIBarButtonItem(customView:yourButton)
  self.navigationItem.leftBarButtonItem = leftNavBarButton

또는 사용setFunction:

  self.navigationItem.setLeftBarButtonItem(UIBarButtonItem(customView: yourButton), animated: true);

방금 이 질문을 받았는데, Swift 3과 iOS 10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let testUI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test.png"),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nil)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testUIBarButtonItem

모든 속성을 가진 UIButton을 작성한 후 customView를 UIBarButtonItem에 추가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또한 이미지의 색상을 기본 파란색에서 흰색(예: 흰색)으로 변경하려면 언제든지 색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test.tintColor = UIColor.white()

추신 앱의 셀렉터 등을 변경해야 합니다.

Swift 3.0+에서는UIBarButtonItem다음과 같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설정합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testUI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test.png"),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selector(self.clickButton))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testUIBarButtonItem
    }

   @objc func clickButton(){
            print("button click")
     }

Swift 5+의 경우

let search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searchIcon"),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selector(onSearchButtonClicked))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searchBarButtonItem

@objc func onSearchButtonClicked(_ sender: Any){
    print("SearchButtonClicked")
}

원본 이미지를 사용하여 왼쪽 막대 단추를 설정합니다.

let menuButton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imagename").withRenderingMode(.alwaysOriginal),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selector(classname.functionname))
self.navigationItem.leftBarButtonItem  = menuButton

iOS 11

구속조건을 사용하여 커스텀버튼 설정:

let buttonWidth = CGFloat(30)
let buttonHeight = CGFloat(30)

let button = UIButton(type: .custom)
button.setImage(UIImage(named: "img name"), for: .normal)
button.addTarget(self, action: #selector(buttonTapped(sender:)), for: .touchUpInside)
button.widthAnchor.constraint(equalToConstant: buttonWidth).isActive = true
button.heightAnchor.constraint(equalToConstant: buttonHeight).isActive = true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init(customView: button)

나는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고 다른 주제에서 답을 읽은 후 다른 비슷한 방법으로 해결한다.어느 것이 더 효과적인지 모르겠다. 비슷한 문제

//play button

@IBAction func startIt(sender: AnyObject) {
    startThrough();
};

//play button

func startThrough() {
    timer = NS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1,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updateTime"), userInfo: nil, repeats: true);

    let pauseButton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Pause, target: self, action: "pauseIt");
    self.toolBarIt.items?.removeLast();
    self.toolBarIt.items?.append( pauseButton );
}

func pauseIt() {
    timer.invalidate();

    let play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Play, target: self, action: "startThrough");
    self.toolBarIt.items?.removeLast();
    self.toolBarIt.items?.append( play );
}

이건 말도 안 되는 사과야.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이라고 하는 경우.제목에 "0"이 표시되고 GUI에 "Edit" 또는 "Save"가 표시됩니다.프레셔가 나를 좋아하면 이 동작을 디버깅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첫 번째 로드에서 항목이 Edit(편집)으로 표시된 후 사용자가 항목을 탭하면 Save(저장) 제목으로 변경됩니다.이것을 보관하기 위해서, 아래와 같이 했습니다.

//view do load title이 표시됩니다.

private func loadRightBarItem() {
    let logout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title: "Edit", style: .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handleEditBtn))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logoutBarButtonItem
}

// 항목 편집을 누르면 제목 저장으로 변경됩니다.

@objc private func handleEditBtn() {
    print("clicked on Edit btn")
    let logout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title: "Save", style: .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handleSaveBtn))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logoutBarButtonItem
    blockEditTable(isBlock: false)
}

//항목 저장을 누르면 편집 제목이 표시됩니다.

@objc private func handleSaveBtn(){
    print("clicked on Save btn")
    let logout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title: "Edit", style: .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handleEditBtn))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logoutBarButtonItem

    saveInvitation()
    blockEditTable(isBlock: true)

}

상기 외에 ios14 이상에서는 다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f #available(iOS 14.0, *) {
        let closeAction = UIAction(handler: { [weak self] _ in
           //perform action here
        })
        let close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systemItem: .close, primaryAction: closeAction, menu: nil)
        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closeBarButtonItem
    }
func viewDidLoad(){
let homeBtn: UIButton = UIButton(type: UIButtonType.custom)

        homeBtn.setImage(UIImage(named: "Home.png"), for: [])

        homeBtn.addTarget(self, action: #selector(homeAction), for: UIControlEvents.touchUpInside)

        homeBtn.frame = CGRect(x: 0, y: 0, width: 30, height: 30)

        let homeButton = UIBarButtonItem(customView: homeBtn)


        let backBtn: UIButton = UIButton(type: UIButtonType.custom)

        backBtn.setImage(UIImage(named: "back.png"), for: [])

        backBtn.addTarget(self, action: #selector(backAction), for: UIControlEvents.touchUpInside)

        backBtn.frame = CGRect(x: -10, y: 0, width: 30, height: 30)

        let backButton = UIBarButtonItem(customView: backBtn)
        self.navigationItem.setLeftBarButtonItems([backButton,homeButton], animated: true)
}

}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0022780/uibarbuttonitem-in-navigation-bar-programmatical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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