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JSON 키 이름 가져오기

showcode 2023. 3. 6. 21:38
반응형

JSON 키 이름 가져오기

다음 JSON 데이터가 있습니다.{"success":"You are welcome"}내가 이름 붙인 것json내 JavaScript 코드로.

경고하고 싶을 때You are welcome그렇습니다.json.success그래서 지금 내가 직면한 문제는 만약 내가 경고하고 싶다면?success구할 방법이 없을까요?

그래서 지금 제가 직면한 문제는 성공을 경고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구할 방법이 있나요?

대상이 다음과 같은 경우

var obj = {"success":"You are welcome"};

키 배열은 다음과 같이 얻을 수 있습니다.

var keys = Object.keys(obj);

로 인쇄합니다.

console.log( keys[ 0 ] ); //or console.log( keys.join(",") )

var obj = {"success":"You are welcome"};
var keys = Object.keys(obj);
console.log(keys[0]);

이런 거 말하는 거야?

keys = Object.keys(json_object)
key_to_use = keys[0];

이 코드를 사용해 보세요.

alert(Object.keys({"success":"You are welcome"})[0]);

할 수 있으니까json.successJSON data가 아니라 Javascript Object가 있습니다.JSON(JavaScript Object Notation)은 Javascript 객체의 직렬화에 지나지 않습니다.

다른 답변에서도 언급했듯이Object.keys()오브젝트 필드를 나열합니다.

Object.keys() 는 임의의 JavaScript 개체에서 호출하여 키 목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8397894/get-json-key-name

반응형